금요일, 8월 18, 2006

B형남자 성격


모 영화의 영향을 받아서 인지 다른 혈형보다는 B형남자가 인기(? ^^;) 가 많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B형남자의 성격을 모아보았다.

1. 철저한 개인주의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2. 내 생각이면 남이 뭐라고 생각하든말든 일단 밀고 나가는 성격이 있다.
3. 겉으로보면 마음이 넓은 사람이라고 생각되지만, 자신이 속박당하기 싫기에 남에게 관심도 없는 편이다.
4. 다른 사람의 어떤 생각에 대해서 자신의 입장이나 동조를 구한다면 무난하게 ok하는 성격이다.
자신이 피해 입지 않는 상태에서는 좋은게 좋다~ 식의 무난한 통과가 이루어지는 성격인 것이다.
5. 독립심이 강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남의 생각에 의해 좌우되지 않는 조금은 강한 성격이다.
6. 사회의 틀이나 고정관념을 깨고 생각하는 반면 자신의 틀에는 갖혀있기 때문에 어느 순간 자기 자신에 대해 심하게 부정해 버릴 수도 있는 성격이다.
7. 자유스러움을 좋아하고 행동상 속박당하는것을 싫어한다.
8. 호기심 왕성한 행동파, 호기심 왕성해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많서는 모험가다.
9. 여성의 외모보다는 느낌과 자신과 같이 공감하는 부분이 있으면 마음을 빼았기는 경향이 있다.
10. 무엇이든 얘기를 나눌수 있는 여성이 아니면 계속적으로 관계가 지속되기는 어려울것이다.
11. 대화도 잘 이끌고 농담도 잘 하는 등 여성을 즐겁게 하는 면이 있지만 금방 달아올랐다가 금방 식어버리는 편이다.

음...나도 B형이다.
위의 글을 쓰면서 동감하는 부분이 대다수다.
1번, 2번 은 yes.
3번 과는 좀 틀리다. 아마 다른 사람들은 속졻은 남자로 여길것이지만 졻지도 넓지도 않은것 같다.
그리고 4번 과 같은 경향이 있어 그렇게 교류하기 어려운 편은 아닌것 같다.
5번, 6번, 7번 도 yes. 특히 6번과 같은 면이 있어 가끔은 괴로울때가 있다.
8번 은 절반이 맞다. 호기심은 많지만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편은 아니다.
9번, 10번 yes.
11번 no. 대화도 농담도 못하는 편이고 쉽게 달아오르지도 쉽게 식어버리지도 않는다.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